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Human KEI/영화, 드라마

2018년 작품 '나의 아저씨' 다시 보기 3화 감상평

by KEIhk 2021. 1. 10.
반응형

나의 아저씨는 TVN에서 2018년에 방영한 16부작 시리즈 드라마입니다.
아내와 함께 다시 보기로 정주행 중입니다.

나의 아저씨 -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3화 예고편 다시 보기

 


나의 아저씨 3화 감상후

한줄평: 내가 살게, 저녁. 나는 매일매일 살 수 있어.

1화부터 조금씩 드러난 이지안의 능력이 이번 화에서 놀랍게 펼쳐졌습니다. 
퇴근 후 이지안은 박동훈을 조용히 따라갑니다. 집을 알아내고 주소도 알아내고, 아내의 이름도 알아내고. 

그래도 기억에 남는 대사 한마디....

"한 달간 저녁 사요"

무슨 의도로 저녁을 사라고 한 걸까요? 1화에서는 밥 좀 사달라더니 이제는 한 달 내내 먹자고 하는 이지안. 밥 사라는 말이 왜 이렇게 마음을 아프게 하는 걸까요? 불쌍해서 못 보겠어요. 

 

그리고 나오는 결정적 장면..

박동훈의 동생 기훈이 자신의 꿈을 버리는 결심을 하게 되는 장면입니다. 바보 같은 형 같으니라고...

꿈을 좇던 철부지에서 현실을 직시한 어른으로 변화하게 되는 걸까요? 

드라마를 보면서 이제야 조금 재밌게 느껴지는군요.

 

4화는 어떤 내용이 펼쳐질까요?

 

사진 출처: www.netflix.com/hk-en/title/81267691?source=35 

 

My Mister | Netflix

In a world that is less than kind, a young woman and a middle-aged man develop a sense of kinship as they find warmth and comfort in one another.

www.netflix.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