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의 블로그/영화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쥬만지: 새로운 세계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2017

어릴적 로빈 윌리엄스의 쥬만지를 봤던게 기억이 나서 이 영화의 후속편이 개봉한다고 했을 때, 내용이 어떻게 이어지려나 궁금했습니다.
1편의 마지막 장면에서 영화가 시작되더군요.

한 소년이 해변에 떠밀려온 쥬만지를 찾아내면서 영화가 시작합니다.
지난번 영화와 연결되는 부분은 여기까지더군요.
아마 찾아보면 뭔가 더 있을법도 하지만... 이제부터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아무튼 쥬만지를 얻게된 한 소년리 쥬만지를 보고 난 후 요즘 누가 보드게임을 하냐면서 거들떠 보지도 않자, 쥬만지가 스스로 변형합니다.
90년대 유행하던 게임기 팩의 모양으로 변하더군요.
"딱 소니에서 만든 영화"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니는 게임기를 만들어 파니까요.

예전의 쥬만지는 게임이 현실에 반영되어 수많은 동물들과 정글 그 자체가 현실로 튀어나왔는데, 이번에는 주인공들이 게임속 캐릭터로 변신해 게임 속으로 들어가버립니다.

전에 만든 주만지도 처음 쥬만지에 들어간 게이머와 나중에 쥬만지를 하는 게이머들이 서로 힘을 합쳐 게임을 클리어하는 것이 주된 줄거리였는데, 이번에도 마친가지입니다.

지난번엔 어른 둘과 아이 둘, 총 네명이 힘을 합치는데 이번에는 모두 합쳐 다섯명입니다.
더 이상 말하면 영화를 볼 분들에게 스포일러가 될것 같아 내용을 망하는 건 그만해야겠네요.

개그코드가 조금 유치하긴 했지만 그럭저럭 볼만한 재미있는 오락영화였습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