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의 여행정보/홍콩 레스토랑 탐방기

홍콩 레스토랑 탐방기 INN in Kwun Tong

by KEIhk 2021. 7. 18.
반응형

쿤통에 새로이 생긴 쇼핑몰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쇼핑몰의 이름은 YUE MAN SQUARE입니다. 아래에 웹사이트에 올라온 이미지를 캡쳐해 놓았습니다. 쇼핑몰에 대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살펴보세요.
About Us | Yue Man Square YM2 

 

About Us | Yue Man Square YM2

{"422":{"shopId":422,"name":{"en":"Coffee o\/r Tea (Coming Soon)","zh-Hant":"Coffee o\/r Tea (\u5373\u5c07\u958b\u5e55)","zh-Hans":"Coffee o\/r Tea (\u5373\u5c06\u5f00\u5e55)"},"tagIdList":["373"],"keywords":null,"sortName":"coffee o\/r tea (coming soon)",

www.ym2.hk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 쇼핑몰에 새로운 레스토랑들이 많이 오픈했는데, 그중 하나인 INN 이라는 쇼핑몰에 다녀왔습니다.

INN은 여행하는 사람들이 머무르는 작은 규모의 여관을 의미하는 곳이라서 레스토랑의 이름으로는 조금 맞지 않는 것 같았지만, 알고보니 I'm Not Nothing 이라는 문장의 앞 글자를 따와서 만든 이름이더군요.

아내와 함께 도착한 레스토랑 INN의 입구 사진입니다.

데이트할 때 가면 꽤 괜찮은 인테리어를 하고 있습니다. 

INN이라는 간판에 붉은색 천을 덧대어 놓은 것은 홍콩의 '미신'에 따른 것입니다. 자세한 미신의 내용은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레스토랑 INN의 메뉴들입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점심 식사는 1인당 최소 80HKD, 저녁 식사는 1인당 최소 120HKD를 소비해야 한다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서비스 차지가 10퍼센트를 내야 하고 점심 피크타임은 70분, 저녁 피크타임은 100분 이내에 식사를 마쳐야 한다고 쓰여 있습니다. 100분이면 꽤 여유롭게 저녁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니 그리 나쁘지 않네요. 

피시엔칩스가 68 HKD 밖에 안하는 걸 보고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보통 피시앤칩스를 다른데서 먹으면 100HKD에 근접한 가격이기 때문이죠. 레스토랑의 위치와 인테리어등을 생각해 볼때, 전체적인 음식 가격이 그다지 높지 않아보였습니다.

저와 아내는 피시앤칩스가 대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서 하나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프렌치스타일 보스턴랍스터소스리조또를 주문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우리가 주문한 음식의 사진들입니다.

피시앤칩스 Fish and Chips 

프렌치 스타일 보스톤 랍스터 리조또 (리소토) French Style Baked Boston Lobser With Lobster Sauce Risotto.

리소토는 양은 그다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생각한 것 이상으로 아름다운 모습의 리소토에 깜짝 놀랐습니다. 랍스터 소스가 잘 버무려진 리소토가 만족스러웠습니다. 

피시앤칩스는... 사실대로 말하면 조금 실망했습니다. 튀김옷이 바삭하지도 않고 양도 아주 적었죠. 가격이 싼 이유가 있었습니다. 

 

INN

위치: 205, L2, Yue Man Square

영업시간: Mon - Sun: 12:00pm - 10:00pm

전화: 2988 82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