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의 여행정보/홍콩 레스토랑 탐방기

홍콩의 추천카페: 야우마테이 카페큐브릭 Café+ KUBRICK

by KEIhk 2018. 8. 9.
반응형

홍콩의 추천카페: 야우마테이 카페 큐브릭 Café+ KUBRICK


가죽공예 재료를 사거나 전자제품을 사러 샴슈이포에는 자주 가봤지만 야우마테이쪽에는 사는 곳과 거리가 좀 있어서 가볼일이 없었는데, 일주일 사이에 두번이나 야우마테이에 다녀왔습니다.

홍콩에서 식당을 개업하시려는 분이나 식당을 운영중인 분들이라면 야우마테이 상하이 스트리트쪽엘 자주 가시겠지만, 저는 이쪽에 도통 가본 적이 없거든요. 

아무튼 지난번에 템플스트리트를 다녀와서 소개한 이후에 어쩌다보니 다녀온 야우마테이에서 괜찮은 커피숍을 발견했습니다. 

이름은 카페 큐브릭 Café+ KUBRICK 입니다. (카페 쿠브릭이라고 써야하나요?)




야우마테이 MTR역 C출구로 나와 Man Ming Lane 文明里 를 따라 걸어가면 Reclamation Street  新填地街 를 만나게 됩니다. 그곳에서 우측으로 가면 야우마테이 과일시장이 있고 좌측으로 조금 걸어오면 브로드웨이 시네마티크 영화관이 있습니다.

그 영화관이 있는 건물에 카페 큐브릭이 있습니다.

카페 큐브릭은 홍콩에서는 보기 드물게 큰 규모의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에는 서점과 문구/잡화점이 딸려있어서 볼거리가 많이 있지요. 점심과 애프터눈티, 저녁식사 메뉴가 있어서 식사도 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아주 괜찮습니다. 

의자가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저는 아내와 함께 커피와 조각 케익을 주문해 놓고 자리에 앉아 몇시간 동안 책을 읽고 왔어요.


홍콩 카우룬쪽에서, 그것도 야우마테이 - 이 후진 동네에서 이러한 카페가 존재하고 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혹시 야우마테이에 여행오신다면 들러보세요. 추천합니다.


카페 큐브릭의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를 참고하세요.


이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에 위치한 하트를 눌러 추천/공감을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