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의 여행정보/홍콩 여행지

마카오 여행 -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by KEIhk 2016.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어바웃 홍콩의 블로거 케이입니다.
최근에 결혼 1주년 기념으로 아내와 함께 마카오에 가서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소감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식 웹사이트 : http://www.thehouseofdancingwater.com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의 영어 명칭은 The House of Dancing Water입니다 중국어로는 水舞間 이지요.

말 그대로 물속에서 춤을 추는 공연입니다.  공연 내내 물속에서 거대한 조형물들이 솓아올랐다가 감쪽같이 사라지고, 그 많던 물들이 사라지고 평평한 무대가 되었다가 다시 지진이라도 난듯 땅이 갈라지고 그 사이로 물이 차오르는 모습은 아주 장관입니다. 그리고 이처럼 변화무쌍한 무대를  역동적으로 누비고 다니는 수많은 연기자들을 보고 있노라면 탄성이 절로 나오지요. 그리고 현장에서 직접 연주되는 오케스트라의 음악에 맞춰 진행되는 공연은 약 한시간 반 동안 모든 청중을 사로잡습니다. 조명과 특수 효과 역시 공연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혹시 홍콩과 마카오를 여행할 계획이라면 이 공연을 꼭 한번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입장권의 가격은 구역별로 다릅니다.
구역은 VIP, A, B, C로 총 네곳으로 나뉩니다. 구역별 입장료는 아래 그림을 첨부하였습니다. 참고하세요.


한국에서 여행사를 통해 조금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도 있으니 여행사에 문의해보세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프로모션 이벤트로 할인을 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