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의 여행정보/홍콩 레스토랑 탐방기

홍콩 추천 식당 - 델리프랑스 Delifrance in 침사추이

by KEIhk 2011. 12. 8.
반응형

오늘은 점심에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바로 델리프랑스 Delifrance 라는 곳에서 먹었습니다.
이 곳은 빵을 구워 파는 베이커리 Bakery 이기도 하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 Cafe 이기도 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 Restaurant , 비스트로 bistro 이기도 합니다.

델리프랑스는 홍콩 전역에 많은 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점은 Kiosk, Cafe, Bistro. 이렇게 세 종류로 나뉘는데 오늘 간 곳은 Cafe로 분류되는 곳이었습니다.

Bistro쪽은 잘 모르겠지만 Cafe쪽은 메뉴를 잘 선택하면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으면서 음식도 제법 괜찮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곳은 대부분 값이 저렴하고 음식이 괜찮은 곳이지요. 하하하.
(물론 이 곳에도 비싼 메뉴가 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크림 파스타와 샐러드 & 밀크티의 금액은 38HKD입니다. 한국돈으로 계산하면 어림잡아 5700원이네요.
양은 성인 남자가 먹기엔 조금 부족합니다. 하지만 사이드메뉴로 빵을 추가 주문해서 먹으면 양이 해결됩니다.

위치는 여러곳에 있지만. 밑에 연결된 지도는 침사추이에 있는 곳입니다.


크게 보기

주소 : G64-66, G/F, Tsim Sha Tsui Centre, 66 Mody Road, Tsim Sha Tsui East
TEL: 2367-7523
FAX: 2368-4996

침사추이(Tsim Sha Tsui)와 침사추이동(East Tsim Sha Tsui) 역의 지하도 출구중 P1이라는 곳의 출구(위 지도의 A부분)로 나온 뒤 출구에서 나온 방향으로 쭉 걸어가다보면 아웃백 간판이 보입니다.
아웃백 간판이 있는 건물이 바로 침사추이센터인데 그 건물의 코너(위 지도의 B부분)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