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Human KEI

하얼빈 - 빙등제

by KEIhk 2010. 2. 20.
반응형

몇주전에 하얼빈 빙등제에 다녀왔습니다.

 

사진 올리는게 귀찮아서

올리지 않고 있었는데..

한번 올려볼랍니다.

사진에 찍힌 사람은 제가 아닙니다.;

하얼빈에 잠깐 중국어 공부하러 와 있는 사돈총각입니다.

제 사진기여서 제가 찍힌 사진은 거의 없는데다가.

찍어달라고 부탁한 사진들은 대부분 흔들리거나

구도가 이상하거나

눈을 감거나 해서

정상적이지 않기 때문에.. -_--

제 사진은 올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우선 고개를 오른쪽으로 45도 꺽으세요.

 

 

 

하얼빈 맥주...입니다.

 

빙등제에 후원하고 광고를 하는 모양입니다.

실제로 보면 엄청난 크기입니다.

 

 

사진의 인물은 아까 그 사돈 총각입니다.

저 건물 모양의 얼음 더미는...

일본의 구마모토성을 본따 만든건가요?

비슷하네요. ㅎㅎ

 

 

이 교회 건물을 본따 만든 빙등은

본래의 작품이 무슨 건물인지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은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사진을 보면 대충 아시겠지만

이번 하얼빈에서 있었던 빙등제는

고건축물이 그 테마였던것 습니다.

 

저기 중간에서 '나는 자유인이다.' 이라는 소리를 외칠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게

바로 접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사진기가 얼어버려서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어차피 다 올릴 생각도 없긴 했지만..)

 

 

 

 

 

반응형

'All About Human KEI'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민국 면적이 얼마나 됩니까?  (2) 2010.02.27
간단하게~ 피자 만들기  (2) 2010.02.23
중국에서 기차표 사기 전에 꼭 봐야할 홈페이지  (2) 2010.02.17
2010년 새해로군요.  (2) 2010.02.16
어흥.  (6) 2010.0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