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 생활정보/홍콩의 유용한 웹사이트

홍콩 인터넷 쇼핑몰 - 즈토어 ZTORE

by KEIhk 2022. 2. 16.
반응형

즈토어 ZTORE 士多

홍콩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또하나의 인터넷 쇼핑몰 즈토어입니다. 그냥 스토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고.. 아무튼 그렇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ztore.com/en 입니다. 이 주소로는 영문 페이지로 들어가게됩니다.

중국어 번체자 웹사이트 주소는 https://www.ztore.com/tc/ 입니다.

즈토어 홍콩 인터넷 쇼핑몰 화면 캡쳐

즈토어의 중국어 상호명은 士多 입니다. 이 한자를 한국어 발음으로 읽으면 시또(광동어) 혹은 스뚜어(중국어 보통화).. 정도로 읽어집니다. Store 라는 영어를 음역해서 만든 단어이지요. 실제로 실생활에서 쓰이는 단어이기도 하고요.

배송과 관련해서는 홍콩티브이몰과 비슷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에는 무료 배송 혹은 픽업 포인트에서 무료로 픽업입니다.

아래에 링크해 놓은 비기너스 가이드 (초보를 위한 안내) 페이지를 보면 가입 방법을 비롯해서 구매 방법, 배송 방법 선택 등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Beginner's Guide | 士多 Ztore 

 

Beginner's Guide | 士多 Ztore

士多Ztore是一個網上購物平台,由原箱飲品、糧油雜貨、美妝瘦身、母嬰用品等,士多都一應俱全。可送貨上門,或於智能櫃及遍布全港的300個士多提貨點取貨。

www.ztore.com

  

집으로 배송

구매금액의 총액이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기 전에 499달러 이상일 때 무료 배송, 300달러 이상, 499달러 미만일 때 20달러, 300달러 미만일 때 50달러

ztore 배송 비용

셀프 픽업- 로커 이용

구매한 제품들의 총 무게가 12킬로그램 미만이고 사이즈가 100퍼센트보다 작고 구매 금액이 150달러 이상일때 로커 픽업 무료. 

사이즈와 무게는 제품 설명 란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래 캡쳐된 하면 참조)

ztore 로커 픽업
ztore - 이 제품의 부피는 90.38%이며 무게는 623kg 입니다.

셀프 픽업 - 픽업 스토어 이용

홍콩의 각 지역마다 분포해 있는 셀프 픽업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입니다.

하지만 셀프픽업의 경우 4-7일 경우 배송 기간이 소요되며 배송된 물품이 픽업스토어에 도착한 후 이틀간은 무료이지만 늦어지게 되면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배송된 이후 5일 이후에도 픽업하지 않으면 배송이 취소되며 물건을 받을 수 없게 되고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자세한 불이익 내용은 제가 경험해보지 않아서 모르겠군요. 

3일째와 4일째에는 작은 제품의 경우 5달러/물품의 갯수, 중간 사이즈와 큰 사이즈는 10달러/물품의 갯수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