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 생활정보/홍콩의 날씨

홍콩의 날씨: 2018년 7월 24일

요 며칠은 날씨가 참 불안정합니다. 비가 소나기처럼 내리다가 갑자기 햇살이 강하게 내리쬐기를 반복합니다.

어제 저녁부터 오늘 아침까지는 열대저기압이 근접해서 T1 경보가 있기도 했었습니다. 지금은 육지로 상륙해서 태풍경보는 거두어졌습니다.


홍콩 기상청에 올라온 오늘의 날씨는 비가 내리고 기온은 28도에서 31도이며 습도는 80퍼센트입니다.

이번 주말까지는 계속 비소식이 있겠네요. 하지만 계속 내리는 비가 아니라 소나기같은 비가 내렸다가 그쳤다가를 반복할 것 같습니다. 금요일부터는 햇살이 좀 비춰주겠네요.

 슬슬 홍콩 주변에 태풍이 형성되는 일들이 자주 있네요. 태풍이 보통 대만과 필리핀 주변에서 형성되는데, 이번 여름에는 아직까지 홍콩에 상륙해서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고 있습니다.

한국에 계시는 부모님께서는 연일 최고 기온을 경신하고 있다고 이야기 하시더군요. 홍콩은 시원한 편이니 놀러오세요.

댓글에 이번주에 여행오신다는 분이 있어서 날씨정보를 올려봤습니다. 즐겁고 안전한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 Favicon of https://zairong.tistory.com 햇빛 찬란한 날들 2018.07.24 15:50 신고

    다행이네요...

    안그래도 일기예보 찾아보니 여행내내 비소식 이더라구요..
    그래서 우산을 젤 먼저 챙겨놨는데...

    암튼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 Favicon of https://aahk.tistory.com KEI.hk 2018.07.24 17:15 신고

    요즘 홍콩 날씨는 비가 자주 내리긴 해도 여행하시는 데에는 큰 문제가 없을 거예요. 홍콩은 실내에서는 항상 에어컨이 빵빵해서 추우니까 카디건같은 가벼운 외투를 챙기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