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의 여행정보/홍콩 여행지

스포츠용품계의 이케아, 데카트론 Decathlon

by KEIhk 2018. 7. 13.
반응형
스포츠용품계의 이케아, 데카트론 Decathlon

홍콩의 쇼핑 : 스포츠용품 전문점 데카트론 Decathlon

어떤 운동을 좋아하십니까?
저는 수영,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카약킹 등 수상운동도 좋아하고, 하이킹, 트래킹, 자전거 라이딩도 좋아합니다. 일년에 한두 번은 10킬로미터 마라톤도 하고, 배드민턴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테니스도 배우기 시작했는데, 테니스는 배드민턴과는 많이 다른 운동이더군요.

운동할 시간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운동으로 체력을 단련하고 있습니다.

어떤 운동을 하던지 간에 어느정도 필요한 스포츠용품이 있기 마련이죠.
밖에 나가서 달리기를 해도 운동화 하나는 있어야 하고, 땀배출이 잘 되는 운동복이 있으면 더욱 좋지요. 달리기가 아닌 다른 운동이라면 필요한 물품이 더 늘어납니다.

사진 출처 : 데카트론 웹사이트

데카트론은 약 70여종의 운동에 필요한 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스포츠용품 전문점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용품들이 전시 판매되고 있는 매장은 마치 이케아 매장 같은 분위기를 풍깁니다. 이케아는 가구와 잡화를 판매한다면 데카트론은 스포츠용품과 레저용품을 판매하고 있지요.



홍콩에는 현재 두 곳에 데카트론 매장이 있습니다.
하나는 몽콕에 있고 다른 하나는 커즈웨이베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인터넷 쇼핑몰이 운영중이더군요. 매장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홍콩 여행시에 누구나 한번쯤 들러볼만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홍콩을  여행하시는 분들이 구경할 만 한 좋은 장소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데 비해 품질은 우수합니다.

위치
몽콕점
Decathlon Mong Kok
Grand Plaza, 625-639 Nathan Rd, Mong Kok
5993 3727

https://goo.gl/maps/LL4foKYMcwv

커즈웨이베이점

Decathlon
Unit 103, 1/F, The Park Lane, 310 Gloucester Rd, Causeway Bay
5992 1321

https://goo.gl/maps/YH4hv1zgLR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