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의 여행정보/홍콩 여행지

홍콩 추천 여행지 리펄스베이 Repulse Bay

by KEIhk 2017.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입니다.

오늘은 홍콩에서 하루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홍콩은 대도시여서 높은 빌딩숲들과 넘쳐나는 사람들때문에 여유를 만끽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도심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곳으로 가야합니다. 


홍콩섬 남쪽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해수욕장들이 여러개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유명한 해수욕장, 리펄스베이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운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리펄스 베이 해수욕장은 서양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금발머리에 푸른 눈동자를 가진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지요.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서 중국 관광객들이 버스를 대절해서 몰려오기는 하지만 그 분들은 수영하러 오지는 않기 때문에 금방 금방 사라집니다.

그리고 해수욕장 뒤쪽으로는 멋진 고층 건물들이 들어서 있어서 이국적으로 느껴집니다.

아래 사진은 지난 주말에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인데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리펄스 베이 Repulse Bay

지금은 3월이라서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지만, 요즘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으니, 수영복과 양산, 수건을 챙겨오셔서 해수욕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탈의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4월부터 10월까지 해상구조대가 상주해 있습니다. 근처에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해수욕장의 키오스크가 있어서 간단하게 먹을 거리도 찾을 수 있습니다. KFC도 있다고 하던데 직접 찾아가보지를 않아서 어딘지는 모르겠네요.

리펄스 베이에 가시려면 아래 버스를 이용하세요.

홍콩역 D번 출구 근처의 Exchange Square 버스 터미널에서 6, 6A, 6X, 66 혹은 260  버스를 타셔서 리펄스베이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주소 : Beach Road, Repulse Bay, Hong Kong Island

연락처 : +852 2812 2483

홈페이지 : http://www.lcsd.gov.hk/


리펄스 베이 지도

리펄스 베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