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Human KEI/영화, 드라마

[영화] 셰프 Chef 2014

by KEIhk 2014. 8. 24.
반응형

오랜만에 괜찮은 영화를 한 편 보았습니다.

셰프 Chef 라는 제목의 이 영화는 영화배우 존 파브로가 감독과 주연을 동시에 한 영화입니다. 한국에는 아직 개봉하지 않은 모양입니다. 홍콩에서는 몇달 전에 이미 개봉했지요. 





셰프

Chef 
5
감독
존 파브로
출연
존 파브로, 소피아 베르가라, 존 레귀자모, 엠제이 안소니, 스칼렛 요한슨
정보
코미디 | 미국 | 114 분 | -
글쓴이 평점  



존 파브로가 누구인지 모르겠다구요?

그럼 이 사진을 보면 누구인지 생각날 겁니다.



아이언 맨에서 아이언 맨의 경호원으로 연기하셨던 분이지요.

이번에는 검은 수트를 벗고 하얀 요리사복을 입으셨습니다. 요리사 복장이 매우 잘 어울리는군요. 왠지 만드는 음식들이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영화 내내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면 군침이 절로 돌더군요. 고급 레스토랑에서 만드는 아름다운 요리에서 부터 시작해서 푸드트럭에서 만드는 샌드위치까지, 정말 배고프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그리고 주인공 칼이 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좋은 아버지가 되어가는 과정, 그리고 무엇이 진정 행복한 것인지를 깨달아가는 모습을 보는 것은 영화가 진행되는 내내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짧게 까메오식으로 출연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스칼렛 요한슨의 모습을 보는 것도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해주더군요. 

이야기의 진행도 무난하고 억지스러운 부분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조금 띄엄띄엄 이야기가 넘어가는 경우가 더러 있었지만 아마도 한국어 자막없이 영어로만 영화를 보아서 모든 내용을 이해하지 못한 이유일거라 생각이 드네요.


아직 식사 전이시라면 아래 사진은 안보셔도 좋습니다. 배고파지거든요. 후훗.









이 글에 사용된 모든 사진은 영화 셰프의 화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