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무료 소프트웨어 정보

무료 추천 PDF 편집/뷰어: PDF-XChange Editor

by KEIhk 2020. 12. 25.
반응형

최근에 컴퓨터에 윈도우를 재설치 하면서 사용하는 PDF 앱을 바꿔보았습니다. 전에는 Xodo라는 앱을 사용했었는데, 윈도우 10 전용 앱은 안드로이드용 앱보다 성능이 그다지 좋지 않아서 어떤 앱이 좋을지 찾아보다가 PDF XChange 라는 앱을 찾게 되었습니다.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PDF-Xchage Ediotr 버전과 PDF-XChange Editor Plus 버전이 제공됩니다. 이 화면에서 보면 마치 두 제품 모두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처럼 보여서 무료 앱이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PDF-XChange Editor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그냥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제공되는 기능과 유료로 제공되는 기능에 차이가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는 몇가지 기능들이 제한되어 있어서 비용을 지불하면 제한이 해제됩니다.

하지만 무료 버전이라도 일반적인 사용자로서 사용하기에는 아주 강력한 편집 툴을 제공합니다.

위에 그림을 보면 알 수 있지만 강력한 주석 달기 툴을 제공합니다. 

PDF 파일을 로딩하는 속도도 굉장히 빠릅니다. 제 컴퓨터가 최신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몇백페이지에 달하는 PDF파일도 단숨에 로딩해줍니다. 페이지 전환 속도도 아주 빠르고요.

 

아무튼 아주 좋은 앱이니까 추천해 드립니다.

웹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PDF-XChange Editor

Tracker Software Products :: PDF-XChange Editor (tracker-software.com)

 

Tracker Software Products :: PDF-XChange Editor

 

www.tracker-softwar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