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023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케이입니다.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사진을 많이 필요로 하는데 저는 보통 사진을 제가 직접찍은 사진이 아니면 잘 사용하질 않습니다.저작권이라는걸 존중하려다보니 말이죠.그래도 가끔 이미지를 사용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이용하곤 합니다.구글이나 네이버에 검색하면 무료 이미지 사이트들이 많이 나옵니다.잘 선택하지 않으면 결국은 유료인 곳도 많네요.이미지 출처 : Designed by Freepik 아래 리스트는 https://sir.kr/ds_tip/529 에서 이 링크에서 가져왔습니다.https://unsplash.com/ https://www.pexels.com/ http://www.lifeofpix.com/ http://www.freepik.com/ http://grat.. 2018. 1. 2.
홍콩 한 달 생활비 예상 금액 (2018년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케이입니다. 오늘은 홍콩 한 달 생활비 예상 금액을 2018년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자 합니다.홍콩 한 달 생활비 예상 금액 (2018년 업데이트)이미지 출처 : Designed by xb100 / Freepik 홍콩 한 달 생활비 예상 금액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홍콩에서 살고 계시는 분들이 보시고 수정해야할 부분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홍콩 한 달 생활비 예상 금액 (1인 기준) 1. 주거비용. 인터넷 부동산 사이트 금액 7000 달러~ : 7000 HKD주거비용은 홍콩 부동산 사이트 www.gohome.com.hk 를 보고 넓이가 200 스퀘어핏 (18평방미터)인 곳을 완차이에서 골랐습니다. 물론 더 저렴한 곳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렴할 수록 교통과 환경이 불편해집니다. 정말 아주 작.. 2018. 1. 2.
위대한 쇼맨 보고 온 후 감상 안녕하세요. 케이입니다. 지난 2017년 12월 30일, 2107년의 마지막 토요일을 아내와 함께 영화관에 가서 위대한 쇼맨 The Greatest Showman 을 보고 왔습니다. 한국어로 번역된 제목은 왠지모르게 촌스럽다고 느껴지네요. 한국어와 영어를 반반씩 섞은 "위대한 쇼맨"일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네이버를 검색하고는 피식 웃어버렸습니다. 쇼맨이라니... 이상한 한국어가 되어버렸어요. 이 영화는 홍콩에서 12월 21일에 개봉했습니다. 홍콩에서 사용하는 중국어 제목은 大娛樂家(대오락가) 입니다.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죠. 찾아보니 한국에서도 상영중이더군요. (쇼맨이라니...) 영화 내용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어려운 환경에서 자란 한 남자가 어릴적 가졌던 꿈을 실현해 나가면서 겪게되는 어.. 2018. 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