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Human KEI

블로그 디자인 변경 및 주절주절

by KEIhk 2018. 6. 1.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의 디자인을 변경해 보았습니다.

HTML도 들여다 보고 사진도 페인트닷넷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편집했습니다.

워낙 잘 만들어진 테마여서 쉽게 고칠 수 있더군요.

제 블로그 첫페이지에 테터데스크가 적용되어 있었는데 취소 하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도 조금 손을 보았는데요. 현재는 구글 광고가 자동적으로 빈 공간에 나타나게끔 하는 코드를 심어 놓았습니다. 항상 같은 공간에 광고가 나타나는게 아니라 조금씩 다른 장소에 다른 모습의 광고가 나타나더군요.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면 전체화면 광고가 나오기도 하고 프로팅 광고가 나오기도 합니다.

블로그 접속자수가 별로 없어서 수입은 전혀 없는 것과 마찬가지 이지만 그래도 1-2년에 한번씩 10만원 정도 용돈을 받는 기분이 꽤 좋습니다. 

지난 3월에 결제 받은 돈으로 제 아내에게 선물을 해주었더니 좋아라하더군요.


그 외에도 EU에 속한 국가에서 접속하는 사람들에게 따로 적용되는 광고를 적용하였습니다. 

최근에 바뀐 유럽 연합국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때문에 바꿨는데.. 사실 제 블로그에는 그쪽 국가들에서 접속하시는 분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도 혹시라도 불편한 일이 생길지 모르니 바꿨습니다.


확실히 티스토리 모바일 앱으로 글을 작성하는 것보다는 노트북의 키보드를 사용해 글을 쓰는게 편하군요.

티스토리 모바일 앱은 지금도 사용하긴 합니다. 그런데 딱히 업데이트도 되지 않고 있고, 기능이 많이 부족합니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홍콩에 대한 정보들을 많이 많이 올려놓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응원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