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의 여행정보/홍콩 쇼핑몰

홍콩의 샤오미 小米 전문점 / 몽콕점 / 커즈웨이베이점 / 카우룬베이

by KEIhk 2018.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AAHK의 케이입니다.

오늘은 대륙의 실수라는 말을 유행시킨 샤오미小米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홍콩에는 샤오미 전문점이 있어서 샤오미의 제품을 직접 만저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홈 Mi Home 몽콕점.

위치는 몽콕역에서 E2 출구로 걸어나와 야우마테이 방향으로 조금 걸어가면 되는데요.

아래 주소와 지도를 확인하세요.

주소는 :香港九龍旺角荷李活商業中心20樓03, 05-06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 까지이지요.

몽콕 야시장을 들르시기 전에 한번쯤 구경하는 것도 좋겠네요.



샤오미 미홈 Xiaomi Mi Home 커즈웨이베이점.

샤오미의 전문매장이 커즈웨이베이에도 있습니다.

몽콕점에 비해서는 매장 크기가 작지만, 찾아가기도 힘들고 잘 알려져있지 않은 편이라 사람이 아주 많지 않습니다.

주소 : 8F, Hang Lung Center, Causeway Bay, Hong Kong

커즈웨이 베이에는 쇼핑몰들도 많고 이케아같은 큰 가구매장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입니다. 몽콕만큼 사람이 많지요. 항롱센터 8층에 있어서 건물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합니다. 건물 안에 들어가면 우측에있는 엘리베이터들중에 하나를 이용하면 됩니다.




물론 시아오미 홍콩 웹사이트에서 제품들의 가격을 미리확인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시아오미의 웹사이트 주소는 www.mi.com/hk 입니다.



샤오미 매장 카우룬베

오늘 아내의 구두를 사러 카우룬베이에 위치한 CAMPER 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마주친 시아오미 판매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홍콩의 통신회사 csl. 과 합작하여 카우룬베이 Kowloon Bay Station MTR 역에 딸린 상가에 매장을 하나 오픈하였더군요.



위 사진처럼 그다지 큰 규모의 매장은 아니었으나 매장의 좌측과 우측으로 보이는 진열대에 시아오미에서 출시한 여러 종류의 제품들과 핸드폰, 악세사리들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홍콩에서는 시아오미의 공식 웹사이트가 있어서 매장에 가지 않아도 같은 판매금액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지만, 매장이 있어서 좋은 점은 물건을 직접 만져보고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그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게다가 csl이라는 통신 회사와 함께 통신요금을 포함한 시아오미 핸드폰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꽤 머리를 잘 쓴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