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About Human KEI

[리뷰] 티스토리 앱을 설치한 후..

by KEIhk 2015. 2. 20.
반응형
티스토리앱을 사용하기 시작한지 조금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내 블로그에 글을 편하게 써볼 생각으로 설치했는데 이제는 다른 사람들의 글을 읽고 댓글을 달고 공감 버튼을 누르는 데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첫화면에 나오는 추천 글들을 편집하는 분이 누구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그 편집 방향이 아주 맘에 드는 편은 아닙니다. 제가 선호하는 내용들은 별로 나오지 않고 새로운 글로 업데이트 되는 시간도 꽤 오래 걸리는 터라 보고 싶지 않은 글들을 계속 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미 본 글이나 보고싶지 않는 글은 숨기는 기능이 있다면 좋겠습니다. 추천 글의 카테고리도 정형화 된 부분 이외에 사용자가 직접 관심사를 추가하여 볼 수 있는 기능이나 검색하여 볼 수 있는 기능을 강조하여 준다면 좋겠습니다.

글쓰기 기능에서 다른 사이트의 동영상이나 링크를 추가하는 부분의 기능이 없어 아쉽습니다. 사진 추가하는 부분에서 사진을 선택하는 부분의 구성도 이상하고요. 사진을 고르는 화면에서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부분이 보여지는 부분도 불편합니다. 분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한 사진에서 보여지는 좌측 상단의 사진기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사진을 찍을 수 았습니다. 불편하게 느껴지는 부분은 바로 사진기가 저 아이콘 안에서 작동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저 아이콘은 어느 폴더를 검색하던지 항상 보여지고 있어서 쓰기에 불편합니다.
사진 업로드 후에 사진의 크기를 조절하고 편집하는 기능도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앱, 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발자 여러분, 좋은 앱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은 조금 아쉬운 티스토리 블로그 앱입니다. 조금 더좋게 만들어 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앱 다운받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daum.android.tistoryap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