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3

홍콩의 생활 정보 - 재팬 홈 센터 홍콩에서 생활 잡화을 구입하려면 어디를 가야 할까요? 청소도구, 주방도구, 조리용품, 그릇, 세탁용품, 수납함 등등 각종 생활 잡화를 구입하려면 홍콩 전역에 많은 체인점을 보유한 재팬 홈 센터에 가시면 됩니다. 다양한 생활 잡화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노란색 간판에 영어로 Japan home Centre 라고 쓰여있고 중국어로는 日本成 라고 쓰여져 있어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대부분 아주 좁은 공간에 굉장히 많은 물건들이 쌓여 있어서 물건을 찾는데 시간이 걸리기도 하지만, 그만큼 다양한 물건이 있어서 필요한 건 대부분 찾을 수 있어요. 작은 사이즈의 가전제품과 접이식 상이나 의지 같은 가구도 있습니다. 화분, 흙, 삽 등 원예용품도 팝니다. 재팬홈센터는 홈페이지가 있어서 분점의 위치와 영업시간.. 2018. 5. 31.
홍콩의 날씨 - 2018년 5월 31일 안녕하세요. 케이입니다. 홍콩의 5월은 아주 덥네요. 오늘은 5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홍콩의 일기예보를 보니 오늘 최고 기온은 35도 였습니다. 습도는 65퍼센트였네요. 날씨가 화창해서 여행하기엔 좋겠지만, 야외 활동은 꺼려지는 날씨입니다. 시원한 레몬티나 홍콩 밀크티가 땡기는 날씨입니다. 차가운 망고주스도 좋겠네요. 하지만 6월 2일 토요일 부터 비소식이 있습니다. 비가 내려도 여전히 기온은 30도 정도를 유지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금 시원해 지기는 하네요. 2018. 5. 31.
홍콩에서 출발하는 푸켓여행 홍콩은 동남아시아를 여행하기에 무척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국가로 직접 도착하는 직항 항공편이 많이 있기 때문에 비행기표가 저렴하고, 또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5월 초에 태국 푸켓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푸켓 - 홍콩 왕복 항공권 구입하기 홍콩에서 푸켓으로 가는 항공사가 여럿 있지만 그 중에 저가항공사인 홍콩익스프레스를 이용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검색해보니 프로모션 중이어서 아주 저렴하게 구했습니다. 홍콩익스프레스 홈페이지 링크: https://www.hkexpress.com/ko 푸켓-홍콩 왕복 항공권 2장을 HKD 2,582 에구입하였습니다. 현재 기준환율로 환산하면 약 35만 5천원 정도입니다. 따라서 한자람 당 18.. 2018. 5.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