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7

뮤직 플레이어 JOOX 소개 한국에서는 멜론이라던지 지니 같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해서 최신 음악들을 들을 수 있지만, 외국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외국에 사는 사람들이라면 한국의 최신 음악을 듣고 싶을 때 유튜브 음악 채널들을 검색해서 듣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지요. 홍콩에 살고 계신다면 사용할 좋은 무료 앱이 있습니다. 바로 JOOX 라는 앱입니다. 케이팝 KPop을 비롯한 팝송, 당연하게도 중국과 홍콩, 대만의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심지어 다운로드또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았습니다. 아이폰 유저라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사용료가 무료임에도 불법 다운로드 서비스가 아니라는 점이 아주 놀랍습니다. 메뉴는 영어와 중국어 중에 하나로 .. 2018. 2. 14.
침사추이, 스타의 거리 홍콩의 여행지 > 침사추이 > 스타의 거리 스타의 거리 Avenue of Stars 사진 출처 : 구글 스타의 거리는 침사추이의 해안에서 홍콩 섬의 전경을 마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스타의 거리 위치 스타의 거리는 침사추이에 위치한 스타페리 선착장과 홍콩 예술 박물관 Hong Kong Art Museum 옆에 있는 해안가를 따라 만들어진 길입니다. 길 위에 홍콩의 영화배우들의 손도장과 유명 배우인 이소룡의 동상, 기념품 판매점 등이 있어서 홍콩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는 필수 여행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쉽게도 2015년 말부 개선작업 공사를 진행중이어서 스타의 거리는 현재 폐쇄되었습니다. 다행히 스타의 거리에 있던 이소룡의 동상과 수많은 홍콩의 무비스타의 손도장은 스타의 정원 G.. 2018. 2. 13.
홍콩의 날씨: 2018년 2월 12일 2018년 2월 12일 홍콩의 날씨입니다. 이번 주 금요일부터는 음력 새해가 시작되는 설 연휴가 있습니다. 홍콩은 이맘때쯤이면 보통 추위가 한걸음 물러가기 마련인데 올해는 아직도 춥네요. 홍콩 기상청에서는 오늘도 기온이 12도까지 떨어지는 추운 날씨가 계속 될 것이라고 예보했습니다. 그래도 낮에는 최고기온 1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습고는 60퍼센트 내외로 적절하겠습니다. 13일인 내일은 날씨가 맑고 점차 평균 기온이 올라가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16일 금요일에는 최고기온이 2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2018. 2. 12.
홍콩, 유행독감으로 인해 초등학교와 유치원 등교금지 2018년 2월 7일 수요일, 오늘 홍콩의 보건당국에서 요즘 홍콩에서 유행하고 있는 독감으로 인해 내일(2월 8일)부터 초등학교와 유치원에 등교를 금지하였습니다. 올해 유행하는 독감으로 인해 벌써 12건의 위중한 상태가 보고되었으며 안타깝게도 그중 두 명이 사망하였다고 전했습니다. 따라서 모든 초등학교와 유치원의 등교를 금지하였습니가. 하지만 이러한 조치가 이미 늦었다고 비판하는 목소리가 많이 있습니다. 홍콩을 방문하시거나 홍콩에 거주하시는 모든 뷴들은 독감이 유행중이니 개인 위생을 철저히 유지하시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기사 링크 2018. 2. 7.
침사추이, 구룡공원 (카우룬 파크) Kowloon Park 홍콩의 여행지 > 침사추이 > 구룡공원 Kowloon Park 구룡공원 (카우룬 파크) Kowloon Park 침사추이에는 빌딩 숲들 사이에 카우룬 파크라는 큰 공원이 있어서 도시의 회색 빌딩들과 도로를 채운 자동차들, 매연, 소음을 잠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카우룬 파크 홈페이지 카우룬 파크는 13.3 헥타르의 규모의 공원이며, 공원 내부에는 수영장, 스포츠 센터, 미니 축구장, 호수, 다양한 새들을 구경할 수 있는 새장, 미로 정원 등 다양한 종류의 레크레이션 활동을 할 수 있는 시설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위치 Kowloon Park Kowloon Park Sports Centre, 22 Austin Rd, Tsim Sha Tsui 2724 3344 구글맵 링크: https://goo... 2018. 2. 6.
홍콩의 날씨: 2018년 2월 5일 홍콩의 날씨 2018년 2월의 첫째주가 시작되었습니다. 2월 5일 월요일 오늘도 여전히 추운 날씨입니다. 8도에서 13도 사이를 유지하고 날씨가 흐리겠습니다. 습도는 45퍼센트여서 건조한 편입니다. 홍콩 기상청 홈페이지에 올라온 2월 6일 화요일부터 9일간의 날씨는 아래와 같습니다. 2월 6일 화요일까지 춥고 건조한 날씨를 유지하다가 7일 수요일부터 약간 추의가 수그러들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금요일에는 비소식이 있네요. 주말까지 흐리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2018. 2. 5.
홋카이도 여행, 노보리베츠 마린파크 믹스 Noboribetsu Marine Park Nixe 홋카이도 삿포로에서 차를 달려 약 두 시간정도 거리에 노보리베츠라는 도시가 있습니다. 온천으로 유명한 이 곳에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테마파크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노보리베츠 마린 파크 닉스 입니다. 노보리베츠 마린 파크 닉스 Noboribetsu Marine Park Nixe 주소 : 1 Chome-22 Noboribetsuhigashichō, Noboribetsu-shi, Hokkaidō 059-0464, Japan 전화번호: +81 143-83-3800 구글맵 링크: https://goo.gl/maps/XMmfyJzqWEw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놀이 공원도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아쉽게도 놀이공원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겨울에는 문을 닫는가 봅니다. 하지만 수족관이 있.. 2018.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