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173

홍콩의 택시 - RED & GREEN & BLUE 홍콩의 교통수단 > 홍콩의 택시 - RED & GREEN & BLUE 홍콩의 택시 - RED & GREEN & BLUE홍콩의 택시는 모두 세 종류입니다. 운행하는 지역에 따라 색으로 구분을 짓습니다. 시내 택시는 붉은 색, 신계 택시는 녹색, 란타우섬 택시는 푸른색입니다.대부분의 택시 기사는 간단한 영어로 소통이 가능하고 중국어 보통화도 하시는 분들도 아주 가끔 있습니다.대부분의 기사들이 급정거나 과속 운전을 하기 때문에 불안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홍콩 사람들은 자가용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편이어서 택시가 많이 돌아다닙니다. 시내에서는 러시아워가 아니라면 아주 쉽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여러 콜택시 업체들이 존재해서 전화를 걸거나 스마트폰 앱을 사영.. 2018. 1. 17.
홍콩 센트럴 Exchange Square에서 스탠리마켓 가는 법 홍콩의 여행지 > 스탠리 마켓 > 스탠리마켓에 가는 방법 > 홍콩 센트럴 Exchange Square에서 스탠리마켓 가는 법 홍콩의 MTR 홍콩역과 센트럴역 중간에는 익스체인지 스퀘어라고 불리우는 빌딩이 있습니다. 그 빌딩의 하단부에는 버스터미널이 있어서 홍콩 전역으로 가는 버스들을 탈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스탠리 마켓에 가는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스탠리마켓에 가기 위해 이용가능한 버스 6, 6A, 6X, 66, 260 66번 버스를 제외하고는 모두 스탠리마켓 근처에 있는 버스 정류장에 정차합니다. 66번은 스탠리 플라자에서 내리는데, 주중에 러시아워에만 운행하는 버스여서 여행객들은 잘 이용하지 않습니다. 6X 버스와 260번 버스가 비교적 빠르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간안에 스탠리 마켓에.. 2018. 1. 17.
침사추이 홍콩 우주 박물관 Hong Kong Space Museum 홍콩의 박물관 > 홍콩 우주 박물관 Hong Kong Space Museum 홍콩 우주 박물관 / 홍콩 스페이스 뮤지엄 Hong Kong Space Museum 원형 돔으로 지어진 이 박물관은 침사추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침사추이의 페닌슐라 호텔의 맞은편, 홍콩 예술 박물관과 홍콩 문화센터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주변으로는 헤리티지, 스타의 거리, 스타 페리 선착장, 시계탑 등이 있습니다. 홍콩 우주 박물관의 위치 주소: 10 Salisbury Rd, Tsim Sha Tsui 전화번호: 2721 0226 오픈시간 월요일: 오후 1시 - 오후 9시 화요일: 휴무 (공휴일 제외) 수요일-토요일: 오후 1시 - 오후 9시 일요일/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음력 1일과 2일: 휴무 웹사이트:.. 2018. 1.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