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의 여행정보/홍콩 여행지

홍콩의 여행지: 옹핑360 Ngong Ping 360

by KEIhk 2018. 7. 18.
반응형

홍콩의 테마파크 > 옹핑360 


홍콩의 국제 공항으로 가는 길목에는 통총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홍콩의 도심에서 벗어나있는 이 주거 지역에는 통총 Tung Chung MTR 역을 중심으로 큰 주거지역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원래부터 이곳에 살던 원주민들이 거주하는 오래된 건물들과 초고층 아파트 단지, 상업단지들이 있는 이 곳에는 옹핑 360이라는 테마파크 입구가 있습니다.


옹핑360으로 가기 위해서는 통총에 위치한 케이블카를 타고 산과 바다를 넘어야 합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5.7킬로미터의 거리를 약 25분간 이동하면서 멋진풍경을 360도 전방향을 볼 수 있습니다.  고원지대에 위치한 옹핑360에 도착하면 거대한 불상도 볼 수 있고, 멀리 보이는 홍콩의 풍경들도 볼 수 있습니다.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으니 한번 찾아가보세요 


케이블카의 특성상 태풍이 불거나 비가 심하게 내리는 날에는 운행이 중지됩니다


옹핑을 중국어로 쓰면 昂坪이고 그 뜻은  높은 곳에 위치한 평평한 땅 정도가 되겠네요. 실제로 홍콩에서는 등산을 하다가 옹핑이라고 이름 붙여진 곳들을 쉽게 마주칩니다. 



이용시간

주중: 오전 10시-오후6시

주말및공휴일: 오전 9시30분-오후6:30


찾아가는 길

홍콩의 지하철: Tung Chung역에서 B출구로 나오면 멀리 케이블카를 타는 입구가 보입니다.

버스 이용시: 홍콩 국제 공항으로 향하는 대부분의 버스가 통총 Tung Chung역을 경유합니다. 


택시 이용시:

침사추이에서 출발하면 약 220홍콩달러가 소요됩니다.

홍콩 섬 센트럴에서 출발하면 약 290홍콩 달러가 소요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