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의 여행정보/홍콩 쇼핑몰

홍콩의 쇼핑몰: 쿤통 APM

by KEIhk 2018. 6. 17.
반응형

홍콩은 쇼핑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많은 분들이 세일 기간에 홍콩에 쇼핑하러 여행오시기도 합니다.

홍콩에서 살아가고 있는 저는 세일 기간이 언제인지 잘 모르는데, 오히려 한국에서 여행오시는 분들은 언제부터 언제까지가 쇼핑몰 세일기간이라는걸 잘 아시더군요.


아무튼, 그래서 홍콩에는 아주 아주 아주 많은 쇼핑몰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전에 몽콕의 렝함 플레이스, 커즈웨이 베이에 있는 타임스 스퀘어, 하이센 플레이스 등의 쇼핑몰들을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2018/01/21 - [홍콩 여행지] - 커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HYSAN PLACE



이번에는 구룡반도에 위치한 쿤통 Kwun Tong 의 APM 이라는 쇼핑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혹시 APM은 한국에도 있는 쇼핑몰 아닌가요?

쿤통이 어디죠?

쿤통역은 구룡 반도를 가로지르는 녹색 MTR 노선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업지구와 주거지역이 함께 있는 조금 오래된 도시이죠. 그래서 노후된 아파트들과 낡은 빌딩들과 함께 최신식 고층 빌딩, 아파트들이 공존합니다. 구룡반도에 위치했었던 홍콩 前국제공항과 쿤통 항만 시설들과 가깝고 내륙으로 이어진 철도도 가까이 있어서 공장들과 상업 빌딩들이 많이 있습니다.


쿤통 MTR 역 바로 옆에 위치한 APM

APM 빌딩은 쿤통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 A2 출구로 나오면 바로 APM 쇼핑몰 빌딩과 연결됩니다.


지도 보기



 APM에는 무엇이 있나요?

레스토랑, 쇼핑몰, 잡화, 의류, 영화관, 사무실, 수퍼마켓 등 다양한 업종의 상점들이 빌딩 전체에 골고루 입점되어 있습니다.

애플스토어, 무지, 유니클로, 라인 프렌즈 스토어를 비롯한 유명한 브랜드들이 입점하여 있어서 쇼핑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