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 생활정보/홍콩의 날씨

홍콩의 날씨 : 2017년 9월 11일, 태풍 탈림 TALIM 소식

by KEIhk 2017.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입니다.

이번주는 아주 화창한 날씨와 함께 시작했습니다. 홍콩의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요즘들어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점점 시원해지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도 끝나가네요.

홍콩 기상청에서 발표한 이번 주 날씨를 보겠습니다.

이번 주 초반에는 맑은 날씨가 유지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수요일부터는 비소식이 있네요.

그도그럴것이 지금 대만쪽에서 태풍이 하나 형성되어서 중국 남쪽 해안을 향해 다가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홍콩에서는 조금 먼 태풍일듯 합니다만, 태풍의 여파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금 오고 있는 태풍의 이름은 탈림 TALIM 입니다.
(타림이라고 발음할 수도 있겠네요.)
대만을 통과할 예정인데다가 예상되는 바람의 속도가 무려 185km/h 입니다. 등급이 수퍼 태풍이네요.
미국에도 허리케인때문에 난리도 아니던데... 대만에는 큰 피해가 없기를 기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