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의 여행정보/홍콩 쇼핑몰

홍콩 침사추이에서 청킹맨션에 가보세요. Chung King Manssion 重庆大厦

by KEIhk 2017.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어바웃홍콩의 케이입니다.
홍콩을 여행하시는 분들은 보통 호텔이나 게스트하우스에 머무르시는데요. 6년 전에 처음 홍콩에 여행왔을 무렵, 저도 일주일간 머무르기 위해 게스트하우스를 찾았었지요.
한국인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 민박등으로 검색해 찾은 숙소의 상태가 홈페이지하고는 너무 달라서 깜짝놀라 예약을 취소했던 적이 있습니다.
홍콩의 호텔은 그 크기가 아주 작습니다.
저렴한 호텔이나 게스트하우스는 침대만 하나 들어갈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저렴한 호텔을 찾으신가면 어느정도 불편함을 감수하는 수밖에 없지요.
이제는 홍콩에 거주중이어서 숙박을 위해 호텔을 찾을 필요는 없지만, 여행오는 지인들을 위해 호텔을 소개해 주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정말 비용을 절약하려는 분들에게 소개하는 곳이 바로 청킹맨션 chung King Manssion 重庆大厦 입니다.
침사추이 MTR역 E출구로 나오시면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아이스퀘어 iSquare 건물 맞은편이지요.

침사추이의 정중앙에 위치한 이 건물에는 저렴한 호텔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건물 위로 올라가면 매 층마다 호텔들이 여러군데 있으니 직접 올라가서 찾으면 됩니다.

그리고 건물 입구로 들어서면 그곳에서부터 여러 사람들이 호객행위를 하고있지요. 언제나 아랍 출신의 젊은 남자들이 할랄음식점을 소개한다거나 호텔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 번 따라가서 카레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왠지 속을 것 같아서 불안하더군요. 하하. 속지는 않았습니다.

청킹맨션 1층에는 환전소들도 아주 많이 자리하고 있어서 환전을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이곳에서는 환율도  비교해볼 수 있고 꽤 좋은 환율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이곳 환전소는 강추입니다.

그리고 할랄 음식점, 즉 인도식 카레, 난 등 돼지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무슬림식 음식점이 많이 자리하고 있으며 맛도 괜찮습니다. 위생상태가 깨끗한 편이 아니어서, 막 추천해 드리기는 좀 그렇지만, 저와 제 아내는 이곳의 음식점들늘 좋아하는 편입니다.
아래 사진은 최근에 갔었던 식당의 이름과 메뉴입니다. 사장님 얼굴이 찍혔네요. 하하. 메뉴에서 가격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할랄음식과 관련해서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