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 생활정보/홍콩의 생활정보

홍콩 현지 여행사 중국 온천 여행 패키지 후기

by KEIhk 2017.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어바웃 홍콩의 케이입니다.
지난 주말을 이용해서 중국 광동성广东省의 신후이新会에 위치한 구또우 온천古兜温泉에 다녀왔습니다.

제 아내가 친구들과 함께 홍콩의 현지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1박 2일 온천 여행 패키지를 신청하여 함께 다녀왔습니다.
홍콩 현지 여행사를 통해 여행을 다녀온 첫 경험을 이야기할까 합니다.



홍콩 현지에는 여러 현지 여행사가 있는데 대부분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여러 지엿에 분점이 있습니다.
이번에 이용한 현지 여행사는 야우마테이 여행사 ymt-travel.com 였습니다.

패키지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1박 2일 코스의 여행패키지에 구또우 온천 휴양 리조트 호텔에서 1박, 온천 이용권, 첫째날 점심식사와 저녁식사, 둘째날 아침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패키지 안에 첫째날 온천으로 가는 길에 두 군데 그리고 둘째날 온천에서 돌아오는 길에 세 곳을 들른다고 쓰여 있습니다.
비용은 보험료를 포함해서 홍콩달러로 420달러였습니다.

여행 코스
첫째날 : 션전완 深圳湾口岸 국경에서 집합 > 생물곡生物谷 참관* > 중식 > 알로에대관원 芦荟大观园 참관* > 구또우 온천 古兜温泉도착 > 저녁식사 후 자유활동
둘째날 : 조식 > 자유활동 > 몽고촌蒙古村* > 만가죽업万家竹业* > 쾌활곡快活谷* > 션전완 국경에서 해산
비용 : 420HKD (여행자 보험 포함)

주말 이틀동안 위 코스대로 여행을 하고 난 뒤의 전체적인 소감은 그다지 추천할만한 여행코스가 아니다입니다.

위에 코스에 별표*가 표시된 곳은 사실상 여행지가 아니라 쇼핑하는 장소였습니다. 그리고 매 장소로 이동하는 시간이 보통 한시간 이상 소요 되었고 한시간 정도 각 지점에서 판매하는 물건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판촉활동을 지켜봐야 했습니다.
게다가 모든 내용이 광동어로 진행되어서 매우 지루했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나 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었고 이튿날 조식 후에도 온천을 즐길만한 시간적 여유가 없이 열한시쯤에 온천을 떠나야 했습니다.
구또우 온천 호텔의 시설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겠지만 그 것을 즐길 시간이 없었다는 점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